크리스 에반스 할리우드의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할리우드의 캡틴 아메리카

7월 22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루소 형제의 액션 스릴러 영화 . 현재 넷플릭스 대한민국 영화 순위 1위에 올라있는 영화기도 해.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어벤저스 시리즈를 완성한 루소 형제 감독의 액션에 대한 진한 사랑이 잔뜩 묻어져 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어. 영화의 액션은 최근 본 액션 스릴러 영화 중 가장 으뜸이었어. 이와 같이 이유로, 넷플릭스에 공개되기 전에 극장에서 개봉한 을 보고 온 사람들이 이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해요라고 외치더라고. 많은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의 스토리는 사실 좀 실망스러웠어. 사건과 사건 사이의 연결도 매끄럽지 못했고, 무엇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장르의 재정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장르의 재정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장르의 재정의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스티브 로저스, 즉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것은 그의 가장 아이코닉한 역할 중 하나로 꼽힙니다. 캐릭터의 강인한 의무감과 도덕적 정직함은 전 세계적으로 큰 공감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깊이와 인간성을 부여하여, 캡틴 아메리카를 단순한 만화 캐릭터에서 희망과 적응력의 상징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성공은 세밀한 세계관 구축,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뛰어난 앙상블 캐스트에 기인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Evans가 캐릭터에 대한 신념을 신체적으로나 내면의 감정을 표현을 함으로써, 관객들이 그의 진정성에 성심성의로 감사를 표했습니다.

개인 생활 및 자선 활동
개인 생활 및 자선 활동

개인 생활 및 자선 활동

성공적인 연기 경력 외에도 Evans는 자선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미국 도시에 있는 Christophers Haven 어린이 병원을 포함하여 여러 자선 단체에 참여했으며 기후 변화 및 총기 폭력과 같은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Evans는 사생활로도 유명하며 관계에 관해 입이 꽉 막힌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그는 Jessica Biel과 Jenny Slate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여러 유명 여배우와 연결되었습니다.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20 현대적인 희비극을 더한 추리물

“Knives Out”에서 Rian Johnson 감독은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를 슈퍼히어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게 하고 앙상블 캐스트를 구성합니다. 이 영화는 고전적인 추리물의 현대적 해석으로, 반전과 의외의 발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Evans가 맡은 황홀한, 하지만 신비로운 랜섬 드라이즈데일 역은 배우로서의 그의 범위를 증명합니다.

Knives Out은 위트 있는 대사, 어려운 줄거리, 그리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이 과정에서 비평가들의 극찬과 상업적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Evans의 참여는 이 영화의 매력에 분명히 기여했으며, 그의 슈퍼히어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스타로서의 지위를 더욱 견고하게 했습니다.

영화 줄거리결말 포함

자신과 동생을 괴롭히던 아버지를 살해한 이유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코트 젠트리시에라 식스를 피츠로이가 CIA 특수요원으로 영입합니다. 18년이 흐른 후 한 클럽에서 타깃을 제거하는 데 타깃이 준 USB를 어디론가 보낸다. 이에 CIA 국장은 USB의 행방을 묻자 모른다고 일관합니다. 식스는 USB를 직접 확인하려 하지만 암호로 잠겨있었고 누군가에게 그것을 보낸다. 피츠로이에게 식스는 도움을 부탁하고 복귀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한편 국장에게 연락을 받은 로이드는 피츠의 조카를 납치하고 식스를 죽이라고 피츠를 협박합니다. 피츠는 돌아가는 비행기에 타고 있던 군인들에게 식스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리지만 식스는 생존하게 됩니다. 피츠의 전화를 받은 식스는 피츠의 조카가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몇 년 전 피츠의 조카를 며칠간 보호해 준 적이 있는 식스는 조카와 피츠를 구할 방법을 생각합니다.

스토리가 너무 심각하게 뻔하고 단조롭다. 예상한 부분에서 예상한대로만 흘러가기를 반복합니다. 비현실적으로 깽판을 치며 때려부시는 부분들은 감안하고 완벽한 팝콘 무비로만 생각해야 합니다. 아니. 아예 단조로울 거였으면 더 심플하게 하고 액션에 모든 걸 쏟아부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생시각 든다. 이 영화의 제일 중요한 볼거리는 액션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으로 도배되어 있는 영화인데, 스크린이 아닌 집에서 32인치 모니터로 액션을 눈부시게 보는 건 좀 힘든 일인 거 같아서 이것도 참 힘들다.

기억에 남는 액션 시퀀스도 딱히 없습니다.. 비행기 폭파, 트램씬 정도에 힘을 좀 많이 준 거 같긴 한데 괜찮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기억에 남는 창의적인 액션이나 큰 임팩트는 없습니다.. 남은 볼거리는 그럼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연기 보는 재미로 그냥 시간 보내는 느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장르의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스티브 로저스, 즉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것은 그의 가장 아이코닉한 역할 중 하나로 꼽힙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개인 생활 및 자선 활동

성공적인 연기 경력 외에도 Evans는 자선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20 현대적인 희비극을 더한

Knives Out”에서 Rian Johnson 감독은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를 슈퍼히어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게 하고 앙상블 캐스트를 구성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