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무개념발언에 더욱 빛난 이승기

강민경 무개념발언에 더욱 빛난 이승기

이선희는 절친 이금희와 함께 하는 치유 여행 교육과정프로그램 ”한 번쯤 멈출 수밖에”로 활약하고 있는 명불허전 레전드 가수입니다. 지난 24일 찐팬 문소리를 만나 전주 여행을 떠났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가수 이선희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선희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가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레전드. 가창력 본좌급 보컬리스트이자, 1980년대 중후반을 휩쓴 가수입니다. 가창력과 대중성이 조화를 이뤘던 일반적인 케이스로 1990년대에 들어서서는 양지에는 이선희, 음지에는 이은미로 불릴 정도로 위상이 대단했던 정상급 보컬리스트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어마어마한 에너지와 철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1980년대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MBC 강병 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깜짝 놀랄만한 가창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차분하고 모나지 않은 착한 이미지의 소유자로 사실상 모든 국민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레전드 가수입니다.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쉬운 목차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1. 80년대에 이선희보다. 많은 수상 실적을 올린 여가수는 없습니다.. 1984년 양대 방송사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MBC 최초 3관왕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KBS 올해의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MBC 10대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골든디스크상 5회 연속 수상, 여가수로서 KBS 가요 톱 10 1위 최다. 랭크(26회), 각종 차트 1위 석권 등 이선희는 항상 최정상이었다. 2. 80년대에 이선희보다.

규모가 큰 팬덤을 보유한 여가수는 없습니다.. 조용필의 오빠 부대에 비견될 정도의 규모를 갖춘 이선희의 언니 부대라는 용어를 새로 만들어 내기까지 할 정도였으니 말 다했다. 그러면서도 그녀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수입니다. 3. 80년대에 이선희보다. 히트곡이 많은 여가수는 없습니다.. 이선희는 내는 앨범마다. 족족 히트곡을 냈고, 가요 톱 10 1위를 한 곡만 7곡입니다.

Soccerplus
Soccerplus

Soccerplus

기자들이 말하지 않는 축구 이야기전개과정 하지만 오늘아침부터 논란이 되며 있는 강민경의 ”무개념 발언”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이승기가 사주었던 지갑이 자신에 맘에 들지 않았다는 발언을 한 것이죠.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는 말을 해버립니다. 이승기가 국민적 스타라는 것을 떠나서 이런 말은 친한 친구사이에서도 하기 민망한발언입니다. 어떻게 친구가 나에게 선물을 사주었는데 이게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 말을할까요, 많은 사람들은 다소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이 미안하기도 하고 당사자가 창피할 것 같아서 말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사자도 당사자이거니와 선물을 준사람도 말하기 민망하니 말이죠. 하지만 이런 발언을 강민경씨는 온국민이 다. 보는 지상파 방송에서 해버리고 맙니다. 그것도 상대는 선배가수금리 선배연기자인 이승기에게,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았다, 매니저가 준줄알았다며 바로 앞에 있는 이승기씨가 화끈하고 창피할 이야기를 해버리고 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