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 셧다운 위기, 주식시장 전망

미국 정부 셧다운 위기, 주식시장 전망

미국 정부는 공화당 하원 내 보수강경파 지도부 간의 내홍으로 10월 1일부터 5년 만의 셧다운을 맞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과거 셧다운 위기 시 주식시장 역시 일부 움츠러드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을 통해 셧다운 위기 시기 주식시장 전망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왜 그들이 발톱 곰팡이나 바퀴벌레보다. 덜 인기가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당연히 이와 같이 상황에 대한 불만이 광범위하게 퍼져 있으며, 특히 농성에 참여하지 않은 공화당원들 사이에서는 더욱 그러합니다.

소수의 극단주의자들에 의해 당이 인질로 잡혀 있다는 것이 정설이지만, 솔직히 이와 같이 극단주의자들의 견해가 당 지지층의 상당 부분과 지역구 당원 대부분의 후원를 받지 못했다면 그들은 오래전에 이 일을 포기했을 것입니다.


imgCaption0
플러그파워 주가 흐름


쉬운 목차

플러그파워 주가 흐름

주가는 어찌보시면 당연하겠지만 지금은 나락 of 나락입니다. 2020년 코로나 이후 가파르게 회복했던 미국증시에 힘입었기도 했고, SK그룹, 르노그룹 등 수소를 장래 사업으로 꼽은 곳은 플러그파워와 파트너십을 통해 수소연관 기술을 확보하고 싶어하고, 플러그파워 입장에서는 투자금을 확보하고 기업가치가 상승하면서 무려 75.49까지 주가가 상승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당시에도 적자가 지속되고 있는데다. 회계문제로 인한 마이너스 매출 기록, 고민하는 재무구조 등 우려섞인 전망이 많았기 때문에 지속해서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무려 18이나 떨어진 현재는 9 수준입니다. 특히 어제인 810일 플러그파워가 전 분기보다.

마틴 틸리에 의하면 연방 정부 셧다운 위기로 인해 약세장이 나타날 수 있어도 단기 트레이딩 관면에서는 매수 기회로 생각해야 한다는 입장이네요. 최근 하락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여건에서 셧다운 위기가 약세장을 강화시킬 것이라는 우려도 있을 듯한데요. 변동성이 커진다는 것은 리스크를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죠. 잘 고려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