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시즌 한정 냉이바지락죽, 시그니처 메뉴 홍게품은죽 내돈내산 후기

본죽 시즌 한정 냉이바지락죽, 상징인 메뉴 홍게품은죽 내돈내산 후기

아래와 같이 본죽메뉴를 보시면 삼계죽, 삼계전복죽, 전복죽, 진전복죽, 특전복죽, 쇠고기야채죽, 전복내장죽, 진전복내장죽등 이렇게 같은 식재료를 고객들의 먹는 양에 맞춰 특대, 기초 등 사이즈별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 궁합이 맞는 재료들로 다르게 있어 본죽 메뉴 선택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본죽 매장에서 죽을 먹을때 메뉴를 보고 주문시점에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특대를 주문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죽 금액이 저렴하진 않습니다.

보니 먹다가 많이 남으면 아깝기도 한데요, 제가 자주 활용하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이럴 경우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작은 용기에 포장도 해주시니 집에서 한 번 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고, 환경에도 많은 보탬이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로 본죽 용기도 몇 번 더 사용하기 괜찮으니 남으면 꼭 포장해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팥죽 제작하는 법
팥죽 제작하는 법


팥죽 제작하는 법

팥을 준비하고, 팥 양에 9배 가량 되는 물을 무어 거의 팥이 다. 풀어질 정도로 삶고 체에 걸러줍니다. 그 과정에서 껍질이 걸러진 팥물을 냄비에 넣고 쌀과 함께 끓여주다가 거의 다. 퍼졌을 즘 팥 옹심이를 넣어서 한소끔 끓여주면 끝입니다

저희 집은 팥죽을 최애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거의 한달에 한번은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 그래서 이 위의 죽 요리 지침으로 많이 많이 만들어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하필 팥이 똑 떨어져서 처음으로 본죽에서 구매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사실 맛은 구매하나 만드나 비슷한 것 같습니다 . 팥죽은 먹으면 먹을 수록 소금, 설탕 등의 조미료를 기호에 맞게 넣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시장 팥죽을 먹었던 지난 날들은 언제나 소금파였는데, 본죽은 설탕입니다.

본죽 팥죽 후기
본죽 팥죽 후기

본죽 팥죽 후기

동지팥죽 단팥죽 행운팥팥 귀여운 본죽이네요. 구매하고 나오다가 우연히 친구 만났는데, 이건 뭐 팥죽 홍보 아니냐고 그랬던. 하지만 이거 은근 괜찮은 마케팅인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거 보더니 친구도 결국 하나 사가던. 원래 본죽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인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저희 동네는 10시까지라서 정말 아슬아슬하게 주문하고 구매해왔어요. . 구매하기 전에 영업시간 확인은 필수 사실 어릴 때는 누가 죽을 사다.

주면 잘도 받아 먹었으면서 속으로는 내심 죽을 왜 사먹지.? 했는데 본죽은 어떤 메뉴든지 뭘 사섭취하여도 정말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죽 매니아인 저로서는 정말 안 먹어 본 본죽메뉴가 없는 것 같습니다. .. 너무 맛있는 것도 맛있는 거지만. 밑반찬으로 주시는 김치랑 장조림, 무채.? 이런 게 너무 맛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