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동 핫플 서울숲, 튤립도 있고 반려견 동반 여행 추천

서울 성수동 핫플 서울숲, 튤립도 있고 반려견 동반 여행 추천

성수동 자연도 소금빵에 이은 소금빵 맛집 2번 실패 후품절, 드디어 초코 소금빵 구매 성공 후기 직원 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인사 잘해주셔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 작년 말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소금빵 트리 포토존으로 인스타에서도 핫했던. 성수동 신상 소금빵 맛집 베통에 다녀왔어요. 성수동 카페 멜로워 성수 더 플래그쉽이 리뉴얼해서 베통BETOON 소금빵 전문 카페로 재오픈 한 지는 꽤 됐는데요 대형 소금빵 모형 크릿마스 시즌을 지나 카페 입구에 오브제가 산뜻하게 바뀌었더라고요. 사실 소금빵 트리가 예쁘고, 화제이긴 했어서 인스타에서 나름 포토존으로 핫했던 아쉽긴 하지만 24년 1월 새해를 맞이해 바뀐 식물 오브제도 예뻤어요. 크리스마스 시즌 베통 출입구 인테리어 풍경은 아래 사진들과 같습니다.


페이퍼 접시 메뉴
페이퍼 접시 메뉴

페이퍼 접시 메뉴

페이퍼 플레이트는 말 그대로 조각피자를 파는 곳입니다. 조각피자 이외에 버팔로윙과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식당 안에 들어가면 정말 미국느낌이 물씬 나는 편입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식당 구조도 비슷하죠. 샌프란시스코나 뉴욕의 작은 피자가게에 온 느낌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하면 되고 계산대 옆에 피자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8가지 피자가 있으며 크기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피자와 비슷한 듯합니다. 피자에 따라 가격은 다릅니다.

가장 저렴한 치즈피자가 5,700원이며 가장 비싼 피자가 콘 쉬림프였던 거 같은데 8,400원 정도였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최근 동안 워낙 다들 비싸다. 보니 엄청 비싸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치즈, 올리브, 페퍼로니, 마르게리따, 크림, 하와이안, 뉴욕슈프림, 콘 쉬림프 8가지 피자가 제공됩니다.

페이퍼 접시 시식
페이퍼 접시 시식

페이퍼 접시 시식

피자는 조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지만 즉석에서 구워서 제공되지 않고 데워서 줍니다. 치즈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치즈도 넉넉히 들어 있고 저렴한 치즈가 아닌 듯해서 고소한 풍미가 괜찮습니다. 도우가 쫄깃하고 밀가루 냄새도 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갈릭마요 디핑소스도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PP 프라이즈의 PP가 무슨 뜻인지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메뉴였습니다.

감자튀김은 특별하지 않았지만 위에 뿌려진 소스가 매콤하면서 새콤해서 느끼함을 명확하게 잡아주더군요. 스리라차, 핫소스, 마요네즈를 잘 배합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자색 생 양파, 할라페뇨, 베이컨이 토핑 되어 있어 식감도 살리고 상큼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8,5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페이퍼 접시 방문기
페이퍼 접시 방문기

페이퍼 접시 방문기

방문 전에 식당 정보를 전혀 알지 못하고 들어 갔는데 맛이 있을 때의 만족감과 재미는 생각보다. 크죠. 성수동 페이퍼 플레이트는 우연히 방문한 피자가게 지만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맛있는 미국식 피자와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어서 나름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성수동에 방문했을 때 가볍게 간식으로 피자 한 조각 먹기에 아주 적절한 식당이라 생각합니다. 가성비 보다. 성수동에서 즐기는 미국식 피자가 더 조화로운 곳이죠. GOOD 소스가 맛있는 곳, 피자도 기본 이상 BAD 딱히 DONT MISS 올리브 피자와 마르게리따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퍼 접시 메뉴

페이퍼 플레이트는 말 그대로 조각피자를 파는 곳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퍼 접시 시식

피자는 조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지만 즉석에서 구워서 제공되지 않고 데워서 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퍼 접시 방문기

방문 전에 식당 정보를 전혀 알지 못하고 들어 갔는데 맛이 있을 때의 만족감과 재미는 생각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