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캡슐커피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호환용

스타벅스 캡슐커피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호환용

커피 맛 ? 가성비 ? 둘다. 아주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필요한 부분은 맛적인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집에서 가볍게 스타벅스캡슐머신 구입해서 집에서 먹으면 저렴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그 반대입니다. 캡슐은 아주 비싼 편입니다. 10g 기준으로 800원 10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사먹는 메가커피나 컴포즈커피의 가격과 똑같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근데 더 맛없는 커피를 먹게 되는 것 입니다.

밖에서 사먹는 저가 상표 메가커피 , 컴포즈 커피의 경우 커피를 추출할때 20g 원두를 이용해서 커피를 내립니다. 10g 이라고 가정했을 때 캡슐의 가격과 거의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네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캡슐 추천

1.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네스프레소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의 경우에는 진한 로스팅을 통해서 입안에 강렬함을 선사하는 캡슐입니다. 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흐림 로스팅과 원두의 강렬함으로 다른 커피는 잘 못 드실 텐데 그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원두입니다. 코스타리카산 아라비카와 과테말라 로부스타를 블렌딩해서 만들어졌으며, 흐림 로스팅을 통해서 스모키한 풍미를 갖고 있습니다.

주로 스모키한 풍미를 지니고 있는 커피의 경우에는 그냥 마셔도 좋지만 라떼로 마셨을 때 밍밍한 느낌이 아니라 진한 느낌을 주는 라떼를 완성시켜 줍니다. 2.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가장 두드러지게 장관적인 맛은 맥아 향입니다.

스타벅스와 맛이 똑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타벅스 커피의 팬이라면, 여러분은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세트가 정말 맛과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고객들은 하우스 블렌드가 특히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되는 커피와 비슷하며, 크림이 풍부하고 고급스럽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 고객들은 캡슐이 스타벅스 커피와 같은 강한 산성을 갖고 있지 않다고 언급했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맛이 좋고 가게에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세트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가지 맛, 편리함, 그리고 맛있는 맛으로, 그것은 집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철저한 방법입니다.

네스프레소마셔본 커피와 추천 커피

스타벅스 카누 일리 Le Dell BIALLETI 등 사실 커피의 맛 차이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단지 좋아하는 커피의 맛 차이가 다를 뿐인 거죠.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가 높은 맛보다.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며 크레마가 여러가지 커피 선호합니다. 어렸을 때는 일명 얼죽아였지만 언제부터 목감기가 낫질 않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을 한다면 먹어본 커피 중에는 ”일리(ILLY)”가 가장 좋았습니다.

우선적으로 스타벅스 커피는 맛의 균일화를 위해 흐림 로스팅으로 슬픈 맛인 공통적으로 많았습니다. 풍미보다. 탄 향이 조금 나서 개인적인 취향으론 추천을 하지 않으며 카누는 3가지 맛을 먹어보았지만 모두 맛이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일리를 많이 구매하는지 여러가지 커피를 먹어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커피잔 밑에 깔린 검정 가루의 정체

한번은 커피를 마시고 나면 컵 바닥에 검정 가루가 많지는 않지만 깔려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 검정 가루의 정체는 바로 커피가루입니다. 그것을 마신다고 몸에 해롭거나 나쁘진 않지만 맑고 깨끗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캡슐을 내렸을 때 커피가루가 없는 상품을 선호할 것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의 핵심이자 가장 필요한 얘기입니다.

그럼 어떠한 방안으로 해야될까?

캡슐커피머신과 금액차이가 많이 안나는 전자동커피머신부터 시작하는 것 입니다. 캡슐커피머신과 금액차이가 많이 안나는 브랜드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드롱기 두번째 필립스 두가지의 브랜드는 저가 브랜드로 커피포트 토스트기 등등 여러가지를 만들면서 커피머신 또한 있는 소형가전 브랜드입니다. 그러면 전자동커피머신 얼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캡슐커피머신의 경우 보통은 10만원정도라고 보면되는데 드롱기는 37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