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 부평 가성비갑 길마차 모든안주가 오천원 주차

인천맛집 부평 가성비갑 길마차 모든안주가 오천원 주차

온슬 인스타 onseul성수맛집 온슬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기하게 문은 미닫이문이 아니라 여닫이 문이에요옆으로 스르륵 열기 들어가는 출입구 맞은편에 이렇게 인스타갬성 가득한 전신 거울이 있어요전 230913에 방문했네요매일 전신 거울 닦을 생각하니 내심 대단합니다 생각했던 우리 이렇게 좌식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테이블 자리도 있습니다저희는 테이블보다. 뭔가 느낌있어서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주 메뉴가 그런 식으로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주류 메뉴가 더 마음에 들었는지 주류메뉴판 사진만 찍어봤네요다른데서 보지 못한 밀담이나 송이주 등 여러 전통주들이 반겨줍니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크래커와 크래미구요, 식전주로 간단하게 마실 빙탄복 주문했습니다기본안주 치고는 꽤 퀄리티가 좋아서 더 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추가 메뉴에 있었습니다.


가장 많이 주문되는 떡볶이탕
가장 많이 주문되는 떡볶이탕

가장 많이 주문되는 떡볶이탕

가게 내부는 좌식으로 되어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되는 곳입니다. 벽면 가득 다녀간 사람들의 추억이 담긴 낙서와 메뉴가 여기저기 붙어있습니다. 자리를 붙잡으며 잡고 앉으면 바로 기본찬이 나오는데 단무지와 계란프라이랑 게장이 나오고 주문을 합니다.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에는 주문을 일제히 해야 나오는 시간을 맞출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이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메뉴입니다. 보니 바로바로 주문을 해야 됩니다. 술과 음료는 주문을 하면 가져다주지만 대부분손님들이 셀프로 가져다.

먹는 분위기입니다. 가게 앉아 술을 마시는 동안에 가장 많이 시키는 안주가 바로 떡볶이탕이었다.

어느 테이블이든 떡볶이탕은 하나씩 있는듯해서 떡볶이탕으로 시작을 합니다. 모든 메뉴가 오천 원이라 맛이나 양이 다소 실망스러울까라는 생각을 하고 왔지만 가게에 가득한 사람들을 보니 괜한 걱정을 한듯합니다.

와인과 치즈
와인과 치즈

와인과 치즈

가장 흔하게 이해하는 와인의 안주 치즈. 간단하게 즐기는 와인 안주 치즈는 빼놓을 수 없는 궁합입니다. 치즈 중에서 가장 편하게 드실 수 있는 래핑카우 치즈는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드실 수 있는 치즈 중 하나입니다. 치즈와 비스킷이나 견과류를 추가하시면 풍미가 더 늘어납니다. 치즈로 풍미를 더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모크 치즈, 에멘탈 치즈와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2차로 노상으로 자리를 옮긴다
2차로 노상으로 자리를 옮긴다

2차로 노상으로 자리를 옮긴다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서 먹다. 보니 답답하기도 하고 좋은 안주에 먹다. 보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술이 올라올 때쯤 2차로 노상으로 나간다. 메뉴가 아직까지 못 먹어본 것이 많기 때문에 굳이 다른 데로 안 가고 노상으로 나가서 2차 자리를 잡는다. 노상에 테이블로 가서 2차 안주 주문을 하고 나면 다시 계란프라이랑 기본찬이 깔리고 소주를 같이 가져다주신다. 먼저 나온 것은 제육볶음인데 예전보다.

양이 작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지금도 양이 작은 건 아닌 거 같다. 너무 자극적인 맛이라 술이 필요한 제육볶음입니다. 꼬막무침도 오천 원이라는 가격에 혹 해서 시켰는데 꼬막양이 작은 건 아닌데 특유의 냄새가 나긴 합니다. 하지만 맛이 좋고 가성비가 좋으니 술안주로 계속 손이 간다. 그리고 고등어구이는 빠지면 안 되는 메뉴입니다. 고등어 한 마리가 소주 한잔이면 순삭이 되어 두 번 시키게 되는 맛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장 많이 주문되는

가게 내부는 좌식으로 되어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되는 곳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과 치즈

가장 흔하게 이해하는 와인의 안주 치즈.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차로 노상으로 자리를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서 먹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