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관광명소 제주여행코스 추천

제주도 가볼만한곳 관광명소 제주여행코스 추천

이번에는 국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 섬나라 제주도 가볼만한곳 관광명소에 대한 글을 해보려고합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관광지와 관광명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정말 많은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꼭 가볼만한곳을 알려드릴까해요. 제주도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곳이며 등반을 통해 정산에 올라가면 예쁜 전망과 백록담을 볼 수 있는 산입니다. 한번구경오십시오라는 말처럼 1950m에 높이의 산입니다. 올라가는대 걸리는 등산소요시간은 6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성산일출봉은 돌오름이라고도 불리는 곳중에 한곳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출을 감상하기에 찾는곳입니다.


안도르 카페
안도르 카페

안도르 카페

네번째로는 제주 동쪽에서 사진 명소로 핫한 오름인 안돌오름 근처에 위치한 안도르 카페입니다. 초록 숲 속 사이에 비밀스럽게 위치한 안도르 카페는, 각각의 공간마다.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정교한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특히나 안도르 카페는 제주를 모티브로 한 특색있는 베리커리와 음료도 맛볼 수 있어서 눈과 입이 너무나 유쾌한 곳입니다.

세번째로는 선선량한 가을밤을 눈부시게 수놓는 야경명소 허브동산입니다. 계절마다. 색색의 꽃이 피고지는 허비동산의 가을에는 핑크빛 물결이 일렁이는 핑크뮬리가 한창입니다. 따사로운 가을 햇볕이 지나간 자리에는 화려한 빛의 축제가 시작됩니다. 숲 속의 은하수가 내려앉은 듯 한땀한땀 반짝이는 허브동산의 야경은 또다른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허브동산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컨셉 포토존들과 허브족욕 훈련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 런던베이글뮤지엄 주차장
제주도 런던베이글뮤지엄 주차장

제주도 런던베이글뮤지엄 주차장

매장 건너편에 런던베이글뮤지엄의 주차장을 알려주는 간판이 있습니다. 매장에 손님이 많은 만큼 주차장도 차량이 너무 많습니다. 주차 역시 눈치싸움이 필요합니다. 주차장으로 들어가려는 차량들이 줄이 길었습니다. 주차 역시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만차인 주차장에 자리를 나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조금 떨어진 곳에 갓길에 주차를 했습니다. 제주도 특성상 갓길주차가 가능하지만 인근 주민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유의해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서프라이즈테마파크

다섯번째는 폐자원을 활용해 영혼을 불어넣은 예술인 정크아트를 만나는 깜짝선물 테마파크입니다. 여러가지 만화영화 캐릭터들을 폐자원으로 만든 작품이 가득합니다. 여기는 아이들과 키덜트족들이 특히나 즐겨찻는 여행지입니다. TV에 소개될 정도로 커다란 스케일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티라노사우루스를 비롯해 모든 작품들은 살아 움직일 듯 너무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여섯번째는 세계 최초의 말 전문 테마파크인 더마파크입니다.

제주 액티비티계의 인기 탑2인 카트와 승마 모두를 더마파크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트랙 위를 달리는 명랑한 속도감의 카트와 말과 교감하면서 제주의 자연에 스며드는 승마 모두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포시즌해양레저스포츠 요트

두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럭셔리 힐링의 상징인 요트를 제주투어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포시즌해양레저스포츠 요트입니다. 크기부터 위대한 포시즌해양레저요트를 직접 타보시면 제주 바다의 멋진 뷰와 어울어져 꼭 지중해 한가운데를 항해하는 것만 같은 착각마저 들 정도입니다.

특히나 포시즌해양레저스포츠 요트는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요트를 타면서 비행기 이착륙하는 모습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신기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제주민속촌

네번째는 제주의 모습 속 여러가지 체험과 볼거리가 있는 제주민속촌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잇는 제주민속촌의 전통가옥과 그 속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민속체험들이 있습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신명나는 공연인 조선 날라리전은 그 시대의 마당극을 떠올리게 합니다.

다섯번째는 힙한 무드의 초대형 카페 겸 펍인 오드싱입니다. 신착한 플랜테리어와 2층까지 오픈된 탁트인 개방감. 테이블 간 간격이 넓은 덕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너무나도 좋은 공간입니다.

늦은 오후부터는 디제잉 공연과 함께 라운지펍으로 분위기가 바뀝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의 전통차를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차 종류는 직접 맛보기도하고 제조과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7곳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주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주여행코스에 꼭 넣어서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안도르 카페

네번째로는 제주 동쪽에서 사진 명소로 핫한 오름인 안돌오름 근처에 위치한 안도르 카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런던베이글뮤지엄

매장 건너편에 런던베이글뮤지엄의 주차장을 알려주는 간판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프라이즈테마파크

다섯번째는 폐자원을 활용해 영혼을 불어넣은 예술인 정크아트를 만나는 깜짝선물 테마파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