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투비 카페, 용인 아기와 함께 가볼만한 대형카페

12개월 돌아기 한그릇 유아식 아침 메뉴 모음 안에서 기다릴순 없지만 밖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앉아있으니 운치있고 좋았다. 가게도 너무 아늑하고 아기자기해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습니다. . 화장실은 가보진 않았지만 외부 좌측에 있습니다. 11시 땡하자마자 들어오라고 해서 신나게 들어갔다. 첫손님이어서 그런지 큰 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 메뉴도 있고 사장님도 조근조근 조용히 말씀하시면서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너무 예쁜 부엌 그릇이 다.

나와있어서 지저분해 보일수는 있지만 우디테이블과 싱크대여서 그런지 아기자기해 보였습니다. 깜찍한 손글씨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구좌야채로 만든 일본식카레, 생크림과 토마토가 들어간 인도식 카레, 제주표고버섯을 넣은 카레, 톳이 들어간 매콤 생콤한 카레, 시금치를 갈아서 만든 카레, 어린이카레, 그리고 반반 섞어서 먹을수 있는 반반 카레가 있습니다.

imgCaption0
2일차는 푸꾸옥 첫 날, 구경, 웨일스파

오전에 롯데호텔 조식 먹고 체크아웃. 클럽라운지는 을씨년스러웠는데 일반입장하는 조식이 정말 맛있고 좋았따 하노이 국내선 타러 8시반 출발. 오후12시14시 푸꾸옥 도착. 16시 빈펄 리조트에 셔틀버스로 도착. 호텔 체크인 하고 저녁 먹으러 그랜드월드 갔음. 그랜드월드 내에 마담터우 라는 식당 감 저녁먹고 그랜드월드에 있는 웨일스파한국인이 운영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마사지샵 가서 남편과 아들은 마사지, 아내는 젤네일 받음. 젤네일 받은 웨일네일 1층이 웨일마트여서 물 몇개 사가고 호텔에서 오늘 끝. 육퇴 후 방전 3일차는 빈펄 사파리, 빈원더스의 아쿠아리움, 킹콩마트 빈펄사파리를 가기위해 여행을 계획했다.

해도 과언이아니여서. 앞으로 3일을 아침마다. 빈펄 사파리를 가게됩니다.

아기 준비물

싶은 것도 추가해 적었어요.특히 저는 보온병을 안 갖고 갔더니 이동 중 맘마를 먹여야 할 때분유물을 넣을 곳이 없어서 조금 난감했어요.그래서 다음엔 챙겨가려 해요 물론 아기마다.

아기 오트밀 과다. 섭취시 부작용

1. 오트밀은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과다한 섭취는 소화 문제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기는 소화기관이 성장 중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식이섬유를 섭취하게되면 소화하기 어려워서 복부 팽창, 가스,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오트밀에는 파이트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철분의 흡수를 방해합니다. 철분 섭취를 위해 오트밀을 먹이는데, 반대로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철분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아기는 아직 성장이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과다. 섭취를 하게되면, 피부 발진, 가려움, 구토, 복부 통증, 호흡곤란 등의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W.K 켈로그 바이 키즈 by. 농심켈로그

1 제품명 W.K 켈로그 바이 키즈 블루베리사과비트경로 혼합맛 2 용량 300g 3 가격 6,430원 쿠팡 구매 당시 가격 4 1회 섭취량 제시 X 5 장점약점 설탕 대신 리얼 과일과 야채로 단맛, 신맛 u 색이 알록달록 하고 모양이 다양해서 아기가 주목을 더 가짐 과자라고 심사숙고하는 듯. 몸에 좋은 멀티그레인 시리얼 요미요미 튼튼시리얼 보다. 단맛이 높음 시리얼 말고 간식으로도 줄 수 있는 맛과 크기임 튼튼시리얼 보다.

5일차는 또또 빈펄 사파리, 휴양지 수영, 킹콩마트, 저녁은 호캉스

마지막 사파리를 즐기기 위해 오전에 또 사파리 버스 오픈런 하고 맹수들을 실컷 봄. 기념품 좀 사고 이제는 익숙해진 빈펄 버스를 능숙하게 타고 호텔에 와서 오전 남은시간은 수영장에서 보냈다. 점심은 또 호텔에서 먹고 메뉴가 조금씩 바뀌어서 많이 질리진 않음, 애데리고 다니기도 호텔이 편함 셋다. 뻗어서 낮잠을 잤다. 오후에는 킹콩마트 가는 빈펄버스 타고 존스투어Johns tour 라는 정류장에서 쏟아지고 진주가게랑 카페 주변 놀다가 킹콩마트 가서 기념품 사고 집갔다.

다음날이 남편 생일이어서 호텔에서 생일케이크를 준비해줬습니다.

2일차는 푸꾸옥 첫 날,

오트밀은 귀리를 익혀 꾹 선택해 압축시키거나 거칠게 부순것으로, 단백질, 비타민 B1, 아연과 철분도 풍부하게 들어 있을 뿐만아니라,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장 건강과 변비에도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일차는 푸꾸옥 첫 날, 구경,

오전에 롯데호텔 조식 먹고 체크아웃.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기 준비물

아기 옷 외출복 2벌아기 내복 3벌아기 양말 2켤레아기 재킷아기 카디건 필요물품패브릭 2장 다음엔 4장으로 아기 면으로 된 큰 수건 여러 장물티슈건티슈 패브릭 부족할 때 유용하게 씀 기저귀 10개쪽쪽이치발기장난감 소리 나는 거, 소리 안 나는 거 섞어서 접이식 유모차아기띠아기 이불 아기 맘마젖병 4개브레짜 분유제조기 분유랑 물 채워감 여분 생수보온병 못 챙겨갔으나 다음엔 챙겨갈 예정 샤인머스캣간식떡뻥 간식 아기 준비물은 위와 같이 준비했는데 챙겨갔으면 좋았겠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기 오트밀 과다. 섭취시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