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남해촌캉스 남해감성숙소 남해 독채펜션민박집 6월3일 4일 5일 펜션 숙박 가능
3월 날이 많이 풀려서 여자친구와 함께 남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여기어때, 야놀자로 저가 거주중인 부산근교의 풀빌라중 거제도풀빌라, 경주풀빌라, 남해풀빌라를 찾아보다가 남해풀빌라인 글래드810을 보게 되었어요 3월중순이라 아직은 가격대가 낮은 편으로 방이 올라와있어서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여기어때 7 할인쿠폰을 적용 250,000원 온수의 경우 현장 결제 100,000원 현장 결제 30,000원 벚꽃놀이를 가장 많이 가는 3월말 4월은 가격이 올라갈수 있어 빠르게 날을 잡아서 다행이었답니다.
첫번째 날은 C101 룸에 투숙했습니다. 가격은 21만원입니다. 방은 신축인지 리모델링인지 잘 모르겠는데 깔끔해서 좋았어요. 주방가구도 한샘으로 맞추신 것 같고요. 식기류들은 거의 이케아였던 것 같습니다. . 1층 방에는 욕조가 있어서, 욕조 필요하신 분들은 1층 예약하셔야 해요. 욕조는 둘이 들어가기는 힘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날에는 남해 농협에서 사 온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숯 빌리시면 2만원이었던 것 같은데, 자이글은 공짜로 빌려주세요. 저희는 자이글로 고기 구워 먹었습니다.
화력 최대로 해 놓으시고 15분 정도면 고기 잘 구워집니다.
저희가 부대시설 중 가장 만족한 곳인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족욕을 할 수 있고 뜨거울 정도로 온수를 틀어주셔서 정말 만족했어요. 와이프랑 나란히 앉아서 발을 담그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위치는 온수풀 옆에 있고 족욕탕은 4개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사장님께 사용한다고 예약하면 직원분께서 준비까지 다. 해주십니다. 직원분이 21시에 퇴근하셔서 20시까지는 사장님께 예약하셔야 해요.
카라오케는 20시부터 1시간씩 한 팀씩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노래방도 사장님께 미리 예약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소독해주시고 마이크 커버도 계속 바꿔주셔서 좋았어요. 방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둘이서 놀기는 좀 썰렁했어요. 단체손님이나 파티룸처럼 사용하시려고 만드신 것 같습니다. . 저희는 22시부터 1시간 사용했습니다.
둘째 날은 B202에 투숙했습니다. 가격은 31만원입니다. 사장님이 방 걸어가는 데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쉽게 옮겼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기 바랍니다. 가구랑 식기는 C101과 동일하고요. B202고 C101의 차이라고 하면 2층이기 때문에 밖을 봤을 때 풍경이 더 잘 보이는 것과 프라이빗한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