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1기항암치료 통원치료 가능한 곳은
유방암1기항암치료를 조회해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유방암은 비만이거나 음주를 하는 경우, 방사선에 노출이 되었지만 유방암 가족력 등이 있는 경우, 초경이 이르거나 폐경이 늦은 경우, 폐경 후 장기적으로 호르몬 치료를 받은 경우, 모유 수유를 하지 않거나 첫 출산 연령이 늦는 등으로 인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 지안 암면역센터로 내원해주시면 암을 이겨낸 의사인 임대성 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며 유방암1기항암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암을 앓으셨던 만큼 암 환자분의 감정을 이해하고 그 아픔에 에 대하여 공감을 하고 계신데요. 그래서 내원해 주실 경우 암 치료 노하우로 유방암1기항암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유방암 종류
유방암은 호르몬 수용체인 HER2, Ki67 발현 정도에 그러므로 호르몬 양성 유방암, 혹은 HER2 양성 유방암, 혹은 호르몬과 HER2를 모두 갖고 있지 않은 삼중음성 유방암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HER2, 인간표피성장인자2 양성 유방암인 경우에는 HER2를 발현하는 암으로 면역화학검사를 통해 양성도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요 HER2는 정상적인 세포에서도 아주 근소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이 세포의 증식 조절을 하는 유전자 단백질이지만 과잉 활성화가 되면 유방암 예후인자로 변해서 세포의 악성화, 즉 유방암의 악성화에 관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삼중음성 유방암인 경우에는 호르몬 수용체와 HER2 모두 발현되지 않는 유방암이라고 합니다.
유방암 치료방법, 치료과정
이렇게 유방암이면 유방암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호르몬 수용체 혹은 거기에 붙는 호르몬의 특성, 경우에서 그러므로 종류가 다르고 거기에 따른 치료법도 다르다고 합니다. 유방암의 가장 보편적인 치유는 절제입니다. 즉 다른 장기에 전이가 없는 모든 환자는 무요건 수술로 절제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에 대하여 눈에는 보이지 않고 현재 전이가 확인되지 않은 모든 유방암 환자 같은 경우는 항암요법으로서 진행을 하는 한꺼번에 호르몬 요법, HER2 표적 치료요법 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런데요 항암치료법은 모든 단계의 유방암에서 효과가 있으며, 호르몬 요법은 양성인 유방암 환자에서 유효하고, HER2 표적 치료도 HER2 양성에서만 그 효과를 발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항암요법과 표적, 추적항암요법 외에도 보조 항암화학요법을 진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