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여행, 청수사로 끝 필수 여행코스 권장 TOP 5
충청도 부여 가볼만한곳, 맛집, 숙소, 여행코스 추천을 한눈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여는 624.53의 면적에 약 6.5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충청남도의 자치군입니다. 북쪽은 청양과 공주, 동쪽은 논산, 남쪽은 익산과 군산, 서쪽은 보령과 서천과 접해 있습니다. 부여에서 지정한 멋진 경치를 자신있게 언급하는 부여 가볼만한곳 10경이 있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
한없이 이어지는 신사 기둥, 토리이가 쭉 이어진 사진들 많이 보셨지요? 바로 교토의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가시면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해지기 전에 들어가서 어두워진 다음에 나왔는데요, 깜깜해진 다음 토리이를 지나다니니 살짝 무섭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밤에도 찾아 오는 사람이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야경이 꽤나 예쁘더라구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입장시간을 통제하지 않으니 원하시는 때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사랑나무 가는 법, 주차장 등 정보
사실상 부여 사랑나무를 가려면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부여 시내에서 차로 약 20분 이상 떨어져 있고,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사랑수목은 성흥산성 정상에 위치해 있으므로 주차장에서도 약 1520분 정도 걸어 올라가야 합니다. 특별한 준비물은 없지만 은근히 경사가 있는 길이기 때문에 가벼운 물, 삼각대 정도 챙겨가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기념일을 맞이해서 꼭 사랑나무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고 싶었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준비해준 꽃다발을 들고 올라갔습니다.
평소 운동량이 많진 않지만 2년 전 한라산을 등반한 이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적당히 숨이 찼습니다. 일몰 시간을 확인하고 30분 전에 올라갔기 때문에 노을이 예쁘게 물든 성흥산성과 산 아래의 모습이 너무 경관이었습니다. 운이 좋게 날씨도 맑아서 시야 확보가 좋았고, 일몰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국립부여박물관
입장료 무료운영시간 96시매주 월 휴무 국립부여박물관은 딱 하나만 기억하시면 돼요. 바로 백제금동대향로7세기때 제작되었는데요, 세련된 기술과 솜씨로 백제문화의 정수를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진흙속에 파묻혀있다가 주차장 공사를 하면서 우연히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하마터면 이렇게 귀한 작품을 못볼뻔 했다니 발견될 당시 각 미디어와 해외에서 앞다투어 보도할 만큼 매우 진귀한 보물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딱 이것만 보고 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후시미 이나리 신사
한없이 이어지는 신사 기둥, 토리이가 쭉 이어진 사진들 많이 보셨지요? 바로 교토의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 가시면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해지기 전에 들어가서 어두워진 다음에 나왔는데요, 깜깜해진 다음 토리이를 지나다니니 살짝 무섭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밤에도 찾아 오는 사람이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야경이 꽤나 예쁘더라구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입장시간을 통제하지 않으니 원하시는 때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랑나무 가는 법, 주차장 등
사실상 부여 사랑나무를 가려면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립부여박물관
입장료 무료운영시간 96시매주 월 휴무 국립부여박물관은 딱 하나만 기억하시면 돼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