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유여행 준비물 로밍 유검증 esim 4박5일 이용 후기, 사용법
일본은 코리아에서 가장 가깝고 가장 가기 쉬운 인접국가 중 한 곳입니다. 그리고 그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자주 가는 일본이라도 연마다 방문할 때마다. 우리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준비해야하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유심이나 로밍, 혹은 최근 일부 기기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심esim입니다. 사실 모바일 통신이 놀랄만큼 빠르게 발달하면서 개인 여행자들이 여행을 하는 과정은 더욱 손쉬워졌습니다. 또한 다소 만 2년 정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의 여행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의 발이 묶여 있는 동안에 이 모바일 통신과 정보 교류 방법은 나날히 방법이 다양해져 코로나 기간이 종료 된 후 여행을 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여행은 더더욱 편리해기도 했습니다.
유검토 esim 연동 방법
구입을 완료했으면 하단의 MY버튼을 눌러주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목록이 생기고 체크인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게 되면 자신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상품의 QR코드가 나오고 이 걸사용해서 바로 유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검토 ESIM은 현지에 도착해서부터 시간이 카운팅 되기 때문에 코리아에서 체크인을 미리 해놔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오히려 미리 해놓고 이동을 해야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미리 하는 게 좋습니다.
갤럭시 휴대폰에 ESIM 연동 방법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복잡할 거 없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현지의 유심
일본은 다른 동남아시아나 그 외 여행이 가능한 국가들 중 외국인들에게 유심을 판매하는 정책 자체가 매우 어려운 국가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행자들이 사용하는 유심은 음성통화가 불가능하며 거의 모든 데이터 전용 유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여러 메신저를 통해 굳이 음성통화를 지원하지 않아도 데이터를 이용한 통화가 가능하지만 다르게 불편한 면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여행자들을 위한 프리페이드 방식의 여행자 유심은 일본내에서 구매할 때에는 은 소프트뱅크와 도모코 이외에 Bmobile, COMST, GTN Mobile, IIJMio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소프트 뱅크에 비해 다른 가상네트워크 사업자들의 유심이 비교적 저렴하게 공급되고 있으나, 일본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는 우리나에서 판매하는 유심 전문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