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녹차밭 이니스프리하우스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녹차밭 이니스프리하우스 여행지로 많이 찾는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녹차 생산량 3분의 1에 달할 만큼 재배하고 있으며 도내 곳곳에는 수많은 녹차밭을 만나볼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저명한 곳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이며 이곳에서 직접 생산한 녹차로 만든 아이스크림, 과자, 케이크는 물론 차를 살 수 있는 스토어가 있어 언제나 대부분이 찾습니다. 지난해 겨울 이곳을 찾았을 때는 박물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카페와 선물 스토어만 구경하고 왔었는데 약 1년 만에 다시 방문하는 것 같았다 이전보다.
더 볼거리가 많아졌습니다. 주차장을 따라 박물관, 스토어, 루프탑, 두 개의 녹차밭과 제주 이니스프리스토어까지 한 곳에서 여러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 직접 찍은 사진, 영상으로 자세하게 소개해보고 싶습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물건 소개 종류 및 가격
오설록 티도 대부분 할인이 포함된 금액이었습니다.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오설록에 샴푸가 있는지 몰랐네요. 녹차 샴푸. 머리에서 녹차 향기가 나겠네요. 녹차는 입에 양보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기쁘게 봤던 녹차 과자, 비스킷류입니다. 하나씩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상징인 비스킷 정말 맛있고요. 웨하스는. 편의건물에 파는 것과 특히 다르진 않았습니다. 초콜릿 맛있어요 그란티 랑드샤는 품절이네요 아쉬웠습니다.
하나씩 사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설록 티카페 원산지, 알레르기 표지
오설록 티카페 디저트 물건 원산지, 알레르기 표지판 붙여드립니다. 이상으로 오설록 티뮤지엄 방문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오설록,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선물 구매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녹차밭을 한눈에 가득 보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아그들이 넓은 잔디밭이나 녹차밭에서 뛰어놀기 좋은 곳이니 추천드립니다. 제주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 소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