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총선, 조국 출마설에 관하여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가 앞서 지난 2월 유튜브 방송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출연을 동기로 일반인 앞에 나섰습니다.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인플루언서 반열에 오른 조민은 구독자 2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자리 잡은데 이어 음원을 발매하며 가수 도전장까지 냈습니다. 조민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소한 취미 생활의 일환으로 친한 작곡가님과 동요 작업 해봤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음원 커버 이미지에는 천상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습니다.
징계혐의 조사한다
그리고 대한변호사협회는 권경애 변호사의 징계혐의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일을 엄중한 사안으로 인식합니다. 유족에 깊은 위로를 표한다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더 충격적인 것은 권경애변호사는 패소 후 5개월 동안 이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피해자들은 얼마나 답답하고 분통했을까 합니다. 그리고 현재 권경애변호사는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을 통해 권경애 변호사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조국의 부인인 정경심은 탈세와 자녀들의 특혜 의혹 그리고 사모펀드 관련해 의혹과 논란이 있었습니다. 2011년 7월 교양학과 교수로 임용된 정경심 교수는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서 학사,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1997년 요크대 MPhil 수료 후 2007년 애버딘대에서 박사를 받았습니다. 조국과 아내 부인 정경심은 캠퍼스 커플이었으며, 아내를 처음 만난 건 몰래 편지나 선물을 두고 가던 여학생들과는 달리 직접 다가와서 한잔의 커피 하자 라고 한 것이 인연이 되어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 사이의 자녀는 1남 1녀로 아들 조원과 딸 조민 입니다. 조국의 딸 조민은 최근 많은 입시논란이 있었으며, 현재는 영상 플랫폼을 운영중에 있으며, 구독자가 32.3만명에 달하고 있으며 현재도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의대 입학이 취도된 조민은 의사의 꿈을 버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에 방송된는 예능프로그램은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을 시청해야겠지요. 아나운서 손범수가 프로그램을 보고 자란 시청자로써 오랜만에 손범수, 진양혜 부부를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보게되어 뭔가 타임머신을 타고 가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바른이미지의 부부인 손범수, 진양혜 님의 동상이몽 2 프로그램을 본방사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손범수 진양혜 아나운서 프로필 부인 연세 고향 학력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