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얼마 전에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으로 주택담보대출을 받는 데 성공한, 일단은 무주택자에서 탈출한 부린이입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이건 꼭 써먹어야 합니다. 1. 투기과열지구에도 L모니터 70, 최대 3억까지 가능합니다. 2. 30년 만기에 2.43의 낮은 금리로 체증식 상환이 가능합니다. 3. 실거주하지 않아도 됩니다. 2020년 7월 1일 이후 보금자리론은 실거주를 꼭 해야합니다. 아낌e보금자리론은 투기과열지구에도 L모니터 70로 최대 3억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저 같은 실수요자분들은 주택을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먼저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진처럼 보이실 겁니다. 그럼 우측 상단에 PC 금융서비스를 들어가시면 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계 됩니다. 그다음으로 하실 건 우측에 보이시는 아낌 e보금자리론특례을 선택해 주시면 로그인 창으로 넘어가게 되고 인증서, 바이오, 간편로 그린, 금융 인증서 등으로 다르게 로그인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은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까지 완료하시면 이제 담보를 잡을 부동산 주소와 대출금액, 대출신청일 이런 것들을 입력하는 곳이 나오고, 담보주택정보, 인적사항정보, 대출조건인포 이런 것들을 기입하는 순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출자격, 대출한도,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민법상 성년으로 무주택자 아니면 1주택 소유자채무자와 배우자 기준로서 부부합산 연수입 소득 7천만원 이하소득증빙 필수인 대한민국 서민 아니면 주민등록을 한 재외서민 및 외국국적 동포 1주택 소유자채무자와 배우자 기준한 상황에 구입용도로 대출 신청시 이전 보유주택을 처분약정담보주택 소재지가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인 경우 대출취급일로부터 1년, 기타지역인 경우 2년 후 대출취급이 가능합니다.
처분기한 이내 동 주택을 처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한의 이익이 상실됩니다.
아낌e보금자리론은 실거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월세로 내놓아도 됩니다. 전월세를 주려면 보금자리론을 받고 나서 세입자를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전세보다는 월세를 구하기가 더 쉬울거에요. 주택담보대출이 있다면 전세세입자는 안구해지거든요. 사실상 안된다고 보는게 맞아요 전월세 끼고 매수하려면 대출가능금액에서 보증금이 차감됩니다. 전세 계약 끼고 보금자리론을 하면, 예를 들어 담보금 2억인 임차인이 있다면 1억밖에 대출이 안돼요. 월세도 보증금이 높은 반전세 계약 같은게 껴있다면 별로겠져? 보증금은 낮고 월세가 높은게 제일 좋을거에요. 아낌e보금자리론 이자를 상회하는 월세를 받을 수 있다면 월세집이 하나 생기는거죠? 개이득이쥬? 이런 조건의 집은 잘 찾아봐야겠죠 제 경험을 사례로 하여 상세하게 말씀드려볼게요 분당 시범한양아파트 14평이 KB시세 기준으로 4억700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