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기형아검사 결과 비용, 대담한 모임 니프티 다운증후군
햇빛병원 방문 임신 12주차 1차 기형아검사 비용, 과정, 결과 등 총정리 지난번 10주차 안정기 초음파 검사 진료 이후, 2주만에 초음파검사를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임신 12주차에 진입하고 어느새 1차 기형아검사를 앞두고 있었는데, 1차 기형아검사를 기다리면서 걱정도 되고 떨리기도 했는데 막상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고 노력하니 시간도 빨리가더라 오늘은 햇빛병원 산부인과를 처음 방문하는 날입니다. 과거 마리아병원에서 이젠 분만을 위해 분만병원인 햇빛병원으로 다녀야합니다.
햇빛병원 한현신 대표원장
오랜 기다림 끝에 한현신 대표원장님의 진료를 마쳤다. 기다림의 화가 사르르 녹아버릴만큼 밝고 상냥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초음파실에서 1차 기형아검사 초음파검사는 마쳤지만, 그 데이터를 가지고 다시한번 체크를 하고, 배초음파를 한번 더 보면서 진료를 보았습니다. 오늘 검사 이상무
임신 중 주의사항과 햇빛병원 산모수첩 그리고 기형아검사 브로셔 3종을 전달받았습니다. 기형아검사 브로셔는 사전에 미리 안내받고 다음 기형아검사 스케쥴에 어떤 기형아검사를 받을지 정해와야하는데, 나는 당일에 받고 당일에 결정했습니다.
햇빛병원 초음파검사
햇빛병원 초음파검사를 위해서 초음파검사실에서 대기중입니다. 햇빛병원 기형아검사는 바로 담당의 진료를 보는게 아니라 초음파전문의 선 진료 후에 담당의 진료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햇빛병원 1차 기형아검사는 초음파진료 후, 채혈까지 한 번에 진행됩니다. 1차 기형아검사 초음파검사는 총 10분정도 꼼꼼하고 길게 봐주셨습니다. 와 한번의 초음파검사에 이렇게나 많은 사진을 출력해주셨습니다. 햇빛병원 최고 위에 촬영된 사진 원본과 초음파검사에 녹화된 동영상 원본은 모두 받아 볼 수 있어요.
햇빛병원 첫 방문시에 세이베베 바코드카드가 발급되는데, 이 바코드를 통해 모든 초음파진료 원본이 그대로 저장됩니다.
1차 기형아검사 비용
제 경우는 1차 기형아검사 비용은 정밀초음파는 약 40,000원 정도 그리고 산모 피검사는 약 67만원대로 총합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하지만 여기에 초기 임신중독증 검사 6만원 비급여 및 갑상선검사 등이 추가된다면 금액은 더 나올 수 있습니다. 병원마다. 차이가 있고 경험상 분만병원 등 병원의 규모가 클수록 초음파 비사용 목적 조금씩 더 비싼감이 있습니다.
산전 기형아 검사의 필요성
국내의 신생아들 100명 중 56명은 선천성 기형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산부의 산전 기형아 검사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나이가 35세가 넘는 위험 집단 임산부부터는 염색체 이상을 가진 아기를 출산할 확률이 급속도로 높아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고령 산모부터는 무조건적으로 반드시 기형아 검사를 해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햇빛병원 산부인과 진료
초음파실에서 초음파검사를 마치면 이제 산부인과 층으로 넘어와 산부인과 담당의 진료를 봐야합니다. 올때마다. 체중혈압체온을 측정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햇빛병원 대기. 모든 사람들에게서 많이 들어왔던 햇빛병원 대기. 시각적으로 보니 정말이구나? 햇빛병원은 이 근처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분만 산부인과이기도 해서 늘 대기자가 정말 많습니다.. 담당의 상관없이 무관하게 상관없이 무관하게 평균 1시간은 대기를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특히 햇빛병원 대표원장 한현신 원장님 진료는 기본 2시간은 대기를 생각하고 와야합니다.
분만병원이다보니 수시로 응급 분만을 하러 가시기 때문에, 분만이 걸리면 대기시간은 훨씬 길어진다. 시간을 꼭 여유롭게 두고 햇빛병원을 방문하자. 나또한 11시에 예약하고 10시 50분에 왔지만, 1시반에 모든 진료가 끝이났다.
1차 기형아검사 초음파
혈액 흐름을 확인합니다. 목 투명대 검사를 합니다. 콩콩이는 1.1mm로 정상 범위였습니다. 콧대도 잘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언제나 듣기 좋은 심장소리도 확인합니다. CRL 머리엉덩이 길이 5.65cm로 잘 자라고 있는 것도 봅니다. 임신 후 첫 입체초음파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콩콩이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아서 여러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얼굴앞으로 두 손을 모은 모습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입체초음파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직은 얼굴 모습이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종합적인 모습을 이렇게 볼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12주차에는 다. 똑같아서 성별을 알 수 없습니다.고 하지만, 초음파를 보니 어느정도 알 것 같았습니다.
취약x증후군 검사?
취약x증후군 검사는 사실 이날 처음 듣는 기형아검사였다. 너무 생소해서 급하게 찾아보고 소개를 들어보니, 취약x증후군 검사는 정신지체, 자폐증같은 정신질환에 관한 기형아검사로 딸어린이 보다는 아들의 경우에 더욱 더 필요한 검사다. 비용은 10만원정도가 추가되는데, 나는 굳이 유전력도 가족력도 없어서 따로 검사를 받지는 않았습니다. 이 취약x증후군 검사는 첫째검사 1번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검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햇빛병원 한현신 대표원장
오랜 기다림 끝에 한현신 대표원장님의 진료를 마쳤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빛병원 초음파검사
햇빛병원 초음파검사를 위해서 초음파검사실에서 대기중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기형아검사 비용
제 경우는 1차 기형아검사 비용은 정밀초음파는 약 40,000원 정도 그리고 산모 피검사는 약 67만원대로 총합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