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회고록 ( feat 취업 수기, 채용 과정 정리 )
2월 3주차 주요기업 신입인턴 채용 속보공무원 뺨치는 안정되는 직장농협, 수협,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력원자력 외 신입인턴 모집 20210215 0917 서울2021년 02월 15일 15일 취업정보홈페이지 캐치 채용 공고에 의하면 농협그룹, 수협중앙회,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력원자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신입인턴사원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농협이 2021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을 시작했다. 요즘 모집하는 연관 회사는 농협은행, 농협경제지주, 농협손해보험, 농협하나로유통, 농협협동조합중앙회 등입니다.
농협은 연령, 학력, 전공, 학점, 외국어 점수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특정 직무에 한해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합니다. 직무별 우대사항도 있으니 상세 채용공고를 통해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H2, E9 외국인 채용 요건
이 때 매체 내용으로 구인인원, 모집직종, 직무내용 등이 명확해야 합니다. ex 신문은 조선일보, 한겨레, 매일경제 등 종합경제 일간신문 및 AM7 등이고 게재기간 및 내용을 확인합니다. 2 구인 직종은 생산직만 가능하며 내국인 구인 인원 내에서 외국인근로자에게 고용허가 할 수 있습니다. 3 내국인 구인 신청일 2개월 전부터 고용허가서 발급 시까지 고용조절 등 경영관리 연관 필요에 의해 직종과 상관없이 무관하게 상관없이 무관하게 내국인 근로자를 해고하지 않아야 합니다.
4 내국인 구인신청일 5개월 전부터 고용허가서 발급 시까지 임금 체불이 없어야 합니다. 5) 고용허가서를 발급 받은 날 아니면 외국인 근로자의 근로가 시작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외국인 고용가능직종의 내국인근로자를 고용 조정으로 이직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고용지원 대상기관
일반 최초 외국인을 한국에 도입하는 행정절차를 의뢰할 기관을 선택해서 하는데 직접 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