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진공포장기제안 및 구매가이드
에펠 푸드메이트 진공포장기 FM06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고기 먹는 걸 좋아해서 냉장고에 언제나 고기가 저장되어있습니다. 그에 따라 당연히 야채도 많이 보관되어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좀 더 오래 새롭게 보관할 방법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진공 포장기를 알게 되었고 상품 판매량과 구매후기가 좋은 이 제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문과 함께 로켓 배송으로 하루 만에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마다 쇼핑하면서 생각하는 거지만 이제는 로켓 배송 없이는 기다림에 적응이 안될까 걱정입니다.
언제나 체감하는 거지만 로켓 배송의 배송속도는 쇼핑의 만족감을 더 크게 해 주는 거 같습니다.
600mmHg의 세기로 흡입한다고 하네요그럼 600mmHg가 어느 정도냐 궁금하죠 800ml 정도 물의 무게가 가하는 압력 800ml 물이면 가볍잖아? 할 수 있지만손바닥 위에 800ml 정도의 물을 올려두면 엄청 무겁겠죠이 정도의 힘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해볼게요 진공시간은 1020초 정도 소요되고,밀봉시간은 69초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정보 확인은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업소용 진공포장기와 가정용 진공포장기의 차이점
가장 큰 차이점은 앞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압축 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이즈와 가격 면에서도 차이가 큽니다. 그리고 전용 포장 비닐의 차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가정용 진공포장 비닐이 훨씬 저렴할 거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의외로 업소용 진공 포장지의 가격이 더욱 저렴하고 가정용 진공포장 비닐이 더욱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생긴 의문 업소용 진공 포장지를 이용해서 가정용 진공포장기로 포장을 하면 안 될까? 하는 의문이 생겼는데 테스트를 해보니 안타깝게도 업소용 진공 비닐은 가정용 진공포장기에 호환이 안됩니다.
상단 유튜브 영상에서도 테스트 영상이 나옵니다. ) 하지만 가정용 진공포장 비닐은 업소용 진공포장기에 호환이 되죠. 이런 부분에서 약간의 부자재 비용이 차이가 날 수 있게 됩니다.
두 달 정도 사용해본 후기
처음 구매할 때 가격이 이 정도면 진공포장기중에는 제일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진공 포장되는 시간이 느려서 굴곡없는 부분은 있습니다. 정육점이나 업소에 사용하는 기계처럼 좀 빠르게 되는 가정용 진공포장기는 없는지 생각했었습니다. 진공 포장 속도만 조금 개선된다면 다른 부분에서는 흠잡을 데가 없는 거 같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가정이 식구가 소규모인데 식재료를 사서 버리는 경우 없이 진공포장한 후 냉동 보관하여 두고두고 오래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고 진공 밀봉력 정도도 제한 없이 조절 가능해서 음식에 따라 포장이 용이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시는 캠핑 갈 때 음식 포장이나 여행 시에 간단한 속옷, 양말 포장에 활용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이상으로 에펠 푸드메이트 진공포장기 FM06 사용후기였습니다. 진공포장기를 구매 예정하고 계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