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청계산, 장수촌 백숙, 코오롱 솟솟 카페 네임택
0940 청계산입구역 2번 출구0950 산행 스타트 원터골 입구 헬기장 매봉 1105 매봉1140 하산 스타트 매봉 진달래 능선 옥녀봉 원터골 입구1320 하산 완료청계산 맛집 장수촌 백숙 장수 막걸리 소주1430 코오롱 솟솟 카페 네임택 제작1530 귀가 그 수많은 청계산 맛집 중에 장수촌 닭백숙 선택은 최고였다. 누룽지 닭백숙의 담백함 새초롬하니 향이 가득한 야채가 버무려진 막국수 밀가루보다. 오징어, 조개, 홍합, 쪽파가 가득 들어간 해물파전 막걸리 소주.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사장님 성격도 좋으시다.
올 데이 베이직 코트 99,000원 뮬라웨어의 이 제품은 앞면보다. 뒷면 기장이 더 길어서 힙을 당연한 색의 가려주기 때문에 레깅스만 입었을 때도 조금 덜 민망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뮬라웨어 물건 중에서도 올데이 베이직 자켓을 적극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뒷면에 원단이 한 겹 더 덧대어져 있어 뒷모습이 너무 귀여운데 화려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또 이 제품의 경우 코트 밑단 쪽에 스트링이 있어서 끈을 조절하여 조금 더 아기같은 핏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장점 컬러는 블랙, 그린, 화이트 이렇게 세 가지 중에 고를 수 있답니다.
기능성 코트 고르기
자켓은 가장 멋진 옷입니다. 비가 올 때 우산 없이 활동할 수 있게 해주는 옷으로 필수 템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되 브랜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거친 산에 자주 다닌다면 될수록 청색, 금색 계열의 밝은 색을 권합니다. 자연에 없는 색이 조난 상황이 발생 했을 때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기능성 자켓은 비닐 같은 느낌으로 맨살에 닿으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산행 중 땀이 차면 더 기분 나쁜 느낌까지 듭니다.
배경의 차이가 큽니다. 비싼 만큼 효용성이 떨어진다며 새로운 브랜드의 소재를 권하는데 한번 더 이유를 들어보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등산 자켓은 우천시나 혹한의 경우가 아니면 산행 때 입지 않습니다. 너무 덥기 때문입니다. 주로 산위에 올라가서, 내려 올 때 입는 정도입니다. 혹한시에는 안에 폴라폴리스 소재와 같은 편한 옷을 입고 위에 입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