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암보험 여성종합보험 추가로 가입해야될부분 봐주세요
기존에 mg손해보험에서 종합보험을 가입해서 이제 몇년후면 납입이 전부 끝나는데요 실비보험관련해서 보험을 들여다보니까 보장면에서 좀 부족한부분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mg손해보험에서 부족한부분만 추가로 보완해서 가입할까 합니다.
첫 차례 문제 실비보험이 안되는 치료 사안은 실비보험은 비급여 암 치료비를 지원해 주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신약치료 또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치료 등은 실비 보험사에서 비용의 부담으로 치료비를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치료 전 무조건적으로 보험 담당자 또는 보험사와 상의를 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보험사의 행위가 부당하다고 생각하면 에 문의 또는 불편한 점을 넣으면됩니다. 보험사의 부당한 행위에 대한 민원은 금감원으로 불편한 점을 제기하면 바로해결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두 차례 문제 경제적 생활비 문제 암이라는 병으로 경제적인 생활이 되지 않으니 가정 수입이 없을 것입니다. 이럴 때 암보험에 가입 되어 있으면 암보험 진단비를 받아 생활비로 활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B암보험과 건강하게사는이야기
20년 갱신형 상품으로 일반암 진단비 6000만원과 유사암 진단비 2000만원 준비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사암인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을 제외한 모든 암이 일반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립선암, 대장점막내암, 유방암, 자궁암 등 모두 일반암 그리고 보통의 암보험은 1년 또는 2년 이내에 진단시 50 감액 지급을 하지만 이 상품의 경우 암보장 개시일일반암의 경우 계약일로 90일 이후 이후 암 진단을 받게 되면 6000만원의 암진단비가 100 지급이 됩니다.
보험료는 월 53, 682원입니다.
위대장내시경 진료비 실손보험 가능한 경우
실손보험이 불가능한 경우를 읽어보셨다면 예상이 되실 것 같은데요. 일단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한 여러 경우가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해당하는 사항이 있는지 잘 보세요 먼저 첫째, 스스로가 몸에 이상함을 인식하고 병원을 찾은 경우에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의사의 진찰 후 검사를 해보자고 하여 위대장 내시경을 한 경우입니다. 의사가 검사를 권유한다면 그것은 질병 치료의 목적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회사에서 해주는 건강검진을 받았지만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한 경우가 있다고 위에서 언급을 하였죠? 어떤 경우냐면 건강검진을 받기 전에 몸에 이상이 있음을 의사에게 알리고 건강검진을 받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차례 경우는 건강검진으로 내시경을 받았는데 위나 대장에서 문제가 있어서 추가적인 시술을 받은 경우입니다.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 빼섭취하여도 괜찮겠지?
아닙니다. 계약자와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체결할 때 청약서상에 계약전알릴의무 사항에 대해서 정확히 고지하여야 합니다. 계약전알릴의무사항이란 직업,과거병력,현재병력, 운전여부 등 보험가입 전에 필연적인 사항을 고지하여 보험가입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순서대로 가입시에는 정확히 고지를 하셔야 합니다. 이를 공정하게 고지하지 않으면 보험회사가 계약을 해지할수 있는 해지권을 행사 할 수 있고 차후 보상시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고지는 필수입니다.
보험 가입 적기는 보험이 전혀 필요 없을 때입니다. 늦어도 40대 이전에 필수 보험 가입은 끝내야 만약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재정적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KB암보험과
20년 갱신형 상품으로 일반암 진단비 6000만원과 유사암 진단비 2000만원 준비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위대장내시경 진료비 실손보험 가능한
실손보험이 불가능한 경우를 읽어보셨다면 예상이 되실 것 같은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 빼섭취하여도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