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엄마생일선물 벌써골랐으면 봐야함 가격별선물추천

50대 엄마생일선물 벌써골랐으면 봐야함 가격별선물추천

저는 여름을 제외하고는 늘 가습기를 틀어두는 편인데요. 기관지가 민감한 사람들은 특히나 필요한 가전제품입니다. 부모님이 지금 가습기가 있으시다면 과거 방식의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하실 확률이 높은데요. 초음파 가습기는 물분자가 그대로 대기 중에 퍼져 폐에 들어오기 때문에 물이 깨끗하지 않으면 높은 확률로 세균에 감염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초음파 가습기는 세척을 거의 매일 해 줘야 하는데요. 이렇기 때문에 최근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가습기는 기화식 가습기입니다.

큐디스 가습기나 제로웰 가습기 똑똑같은 경우 각각 9만 원, 16만 원 대에서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화식 가습기입니다.

생활용품은 누구나 좋아하지만 지금까지 생활용품을 많이 선물 받아봤을 것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대충 선물했다가는 선물하는 보람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다. 뚫고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찻잔세트는 50,60대 어머님들이 특히 선호하시는 선물입니다. 주방에 고급 찻잔세트 하나 있다면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기 때문에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권하는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대는 한 20만 원 대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는 현대사회에 있어 너무 간편한 가전물건 중 하나인데요. 아직 로봇청소기의 엄청난 편의성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로봇청소기 한번 써보시면 그 맛은 평생 잊지 못하실 겁니다.

로봇청소기를 고르는 데 있어 가장 필요한 것은 LDS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지에 대한 여부가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LDS 센서를 탑재한 가성비 좋은 제품들입니다. 원더스리빙 다이나킹 R15은 국내기업에서 만든 로봇청소기인데요. 국내기업인 만큼 A/S가 빠르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AS까지 받고 싶으신 분들은 원더스 리빙 다이나킹 R15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8만 원대입니다. 하나 더 추천드리자면 샤오미 미지아 1세대 또한 원더스 리빙 다이나킹 R15와 더불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뷰티는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쪽인데요. 뷰티물건 중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설화수 자음 2종세트나 설화수 자음 3종세트입니다. 2종 세트는 한 7만 원대 생각하시면 되고요. 3종세트는 13만 원대에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루주 중에서 선물할만한 제품은 샤넬 루쥬 코코밤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루쥬 코코밤은 색깔이 7가지 있습니다. 이 색상 중에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베이스용으로 쓰기 좋은 색상은 내추럴 참 색상입니다.

입술색과 비슷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색깔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실 것이고 사용할 때마다. 선물한 사람이 생각날 테니 선물하기 좋은 색으로는 내추럴 참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무색의 립밤을 선물하시고 싶으시다면 드리미 화이트 색상을 선물하시면 됩니다.

스카프 선물이 좋은 이유가 바로 명품을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에르메스. 샤넬, 디올, 구찌, 프라다, 펜디 등등 하이엔드 브랜드에서 구매를 하시게 되면 26만 원에서 31만 원대에서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이같이 스카프들은 포장부터가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선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더욱이 5,60대 어머님들은 스카프 하시는 것을 아주 좋아하시는 경향이 있어 제대로 된 스카프 같은 거 하나만 있어도 옷이 밋밋하더라도 포인트 주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

만약 비싼 돈 주고 색깔이 마음에 안 드신다. 하더라도 교환을 할 수 있다고 해서 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버님들을 위한 벨트 선물입니다. 제대로 된 벨트 하나 선물을 드린다면 아마 평생 사용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벨트 브랜드들이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몽블랑입니다. 그 이유는 벨트 퀄리티가 좋고 인지도가 높은데도 가격이 아주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20만 원대 벨트면은 평생 쓸 수 있는 벨트를 장만하실 수가 있습니다. 핸드백 싫은 여성은 없습니다. 명품백은 가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1020만 원대에 선물할 수 있는 캐주얼한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추천해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HAZZYS와 COACH입니다.

HAZZYS는 LG에서 만든 브랜드이고요. 국내기업이 만들었기 때문에 한국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실 것입니다. COACH는 어머님들 사이에서 굉장히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추천드렸습니다. COACH는 매장에서 사면 안됩니다. 미국 아웃렛이 진짜로 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