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디즈니플러스 관련주 SiC 저전력반도체 싸이월드 관련주

넷플릭스 마이네임 디즈니플러스 관련주 SiC 저전력반도체 싸이월드 관련주

한소희 배우가 주연으로 참여한 누아르 장르의 드라마 마이네임을 정주행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기대감, 언더커버와 누아르라는 소재, 한소희라는 매력적인배우가 더해지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모은 드라마 마이네임의 감상 후기와 결말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마이네임을 시청하고 난 후의 감상과 결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철저한 연기
철저한 연기

철저한 연기

넉넉치 않은 이야기와 주인공 속에서도 배우들의 연기만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최무진을 연기한 박희순 배우의 연기가 꽤나 매력적이었는데… 그다지 매력적일 것 없는 캐릭터를 특유의 목소리와 분위기를 통해, 전적으로 배우의 연기력만으로 극을 결말까지 이끌어갔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누아르라는 장르를 잘 살려주는 연기력이었으며, 마이네임에서 격정적 장면을 제외된 전적으로 극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가장 인상깊은 배우였던 것 같습니다.

단 하나 아쉬움이 있다면, 드문드문 명확하게 들리지 않은 대사 정도.

장률이란 배우의 연기 게다가 좋았습니다. 극 초반의 도강재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지만, 중반부터 재등장하는 마약 빤 도강재는 진짜 미친놈 같아 보였습니다. 끝으로 죽음에서 ”이게 아닌데”라는 대사 때문인지, 그의 죽음이 측은하게 느껴졌습니다.

대중적인 캐릭터, 뻔한 이야기
대중적인 캐릭터, 뻔한 이야기

대중적인 캐릭터, 뻔한 이야기

어느 작품에서든 흔하게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이 제작하는 뻔한 이야기.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감상평입니다. 종합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극에 대한 궁금증과 몰입감을 이어나가는데 극도로 소중한 범인의 정체나 반전 요소마저도 너무 쉽게예측 가능했습니다. 오히려 ”설마 이건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부디 예상이 빗나가길 바라며 시청해야 할 정도로 너무나 대중적인 이야기였습니다. 게다가 주인공과 함께 일하는 경찰들, 뭔가 비밀을 지닌듯한 상관, 동료의 배신에 보이것은 반응 등 상투적인 캐릭터들과 그들의 반응은 마이네임의 전개를 지루하게 제작하는 큰 요소였습니다.

스토리상 그나마 예상치 못했던,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점은 한소희의 흑화를 위한 에피소드였습니다.

배우 김상호

배우 김상호 님이 맡으신 극 중 차기호라는 인물은 동천파 보스 무진을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집착하는 마약 수사대 팀장입니다. 지우가 마수대로 온 이후 작전이 틀어지기 시작하자 내부에서 정보가 새고 있다고 확신하고 의심합니다. 지우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것처럼 기호는 전적으로 무진을 잡아야 한다는 것을 목적으로 집요하게 수사를 이어가는 인물입니다. 거칠지만 신중한 말투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팀을 가르치는 기호는 안정되는 연기력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심으로 인해 검은색의 조직에 몸담게 되는 것뿐만 아니라 경찰 조직까지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하려면 ”기꺼이 되어줄게 괴물”이라는 대사가 안타까우면서도 어떤 식으로 복수를 풀어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화려하고 액션신과 마이네임만의 검은색의 분위기는 좋은 화질과 환경에서 보면 더욱더 몰입도가 높아지겠죠? 관련해서 좋은 물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소희 (지우)

앞서 소개했듯이 아버지에 대한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고 복수하기 위해 어둠의 조직 동천파의 보스인 무진 밑으로 들어가 경찰 조직에도 잠입하는 지우 역으로 출현합니다.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위해 어떠한 행위도 마다하지 않고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는 캐릭터입니다. 최신 대세중에 대세로 떠올라 한소희님이 출현하는 작품과 더불어 패션,제품까지 연일화제가 되며 있는데요! 관련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잔인함 그리고 우울감

비정한 조폭 세계에 대한 표현, 아니면 한소희 배우가 연기한 윤지우가 느껴온 세상에 대한 묘사. 어느 쪽이든 마이네임이 표현하는 세상은 시종일관 어둡고 우울합니다. 빛 한줄기 들어오지 않는 한소희의 방안 풍경을 크고 넓게 보여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러한 우울감에 더해진 수많은 칼질과 선혈은 극을 한층 더 잔인하고 무섭게 만들었으며 누아르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이네임 OST

마이네임은 다른 유형의 OST를 통해 극중 몰입감을 높입니다. 여러 OST 중 대표적인 것들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y Name (feat. swervy, Jeminn) Mediocre Life (feat. Pre-Holiday) Chasing lost memories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인 마이네임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줄거리, 등장인물, 제작사, OST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마이네임 기쁘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묻는 질문

철저한 연기

넉넉치 않은 이야기와 주인공 속에서도 배우들의 연기만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중적인 캐릭터, 뻔한

어느 작품에서든 흔하게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이 제작하는 뻔한 이야기.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김상호

배우 김상호 님이 맡으신 극 중 차기호라는 인물은 동천파 보스 무진을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집착하는 마약 수사대 팀장입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