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맥도날드 아침메뉴 권장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미국 맥도날드 아침메뉴 권장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맥도날드 잠실역점 잠실역 7번 출구에서 도보 3분 0264356400 영업시간매일 0600 2400 오늘 하루에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2가지나 새로 나왔다니 너무 행복했다육아를 하고 있어서 나오기 힘든데 이렇게 일이 있어 나오는 길에 신메뉴를리뷰할 수 있어서 너무 신났다. 맥도날드 뉴 1955스낵랩의 가격은2,900원으로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다이따가 아래의 글에서 보겠지만 내용물이생각보다. 괜찮았다.


imgCaption0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맛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맛

전반적으로 비슷한 재료로 구성돼 있어 맛에 있어 두 버거간에 큰 차이가 없을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직접 먹어보니 닭가슴살 패티와 참깨버거번이 확실히 퍽퍽한 식감을 내면서 씹으면 씹을수록 더욱 고소한 맛을 내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가 훨씬 담백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닭가슴살 패티 자체가 매콤한 시즈닝을 입혔기에 맥스파이시라는 이름이 붙은 건데 이상하게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버거보다.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가 덜 매워 좀 아쉽게 느껴졌다.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버거 구성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버거와 구성이 거의 흡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큰 차이점으로 버거번이 다르다는 점인데 실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는 브리오쉬 버거번이 아니라 일반 참깨버거번으로 돼있습니다.

그 외에 안에 들은 재료 중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버거와 다른 점은 치킨패티가 닭가슴살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과 재료 중 양파를 찾아볼 수 없었다는 점입니다.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비교

위 두 비교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필자가 먹은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에 양상추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스리라차마요 소스 맵기가 좀 덜 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고 매장에서 만들 때 소스 자체가 좀 덜 들어가서 맵기에 차이가 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치킨패티가 들어간 버거를 더 즐겨찾는 편인데 이번 맥도날드 스리라차 마요 버거 시리즈에선 통닭다리살 패티가 들어간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가 더 맛있었습니다.

아마 브리오슈 버거번이 참깨버거번에 비해 확실히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고, 빵자체가 달달한 게 매운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더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닭다리살의 그 탱글탱글한 육질이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정말 찰떡궁합으로 느껴질 만큼 만족스러웠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라떼 영양정보 맛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라떼는 쉽게 말해카페라테 위에 맥도날드 소프트콘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이 토핑으로 올라간커피였는데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마시는아이스크림라떼와는 살짝 비주얼도 그렇고맛도 살짝 달랐다. 비주얼은 정말 달달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았다아마 다른 카페의 아이스크림라떼에는시럽이 들어가는 것 같다아이스크림이 녹아도 생각보다. 달달하지 않았습니다.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원래 맥도날드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라 부드러우면서 달달했다총중량은 484ml로 양이 상당했고 열량은 229kcal였다카페인은 131.60mg 들어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라떼의 경우 아이스크림이 다. 녹으면 달달한 라떼로 변할 줄 알았지만다.

자주 묻는 질문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전반적으로 비슷한 재료로 구성돼 있어 맛에 있어 두 버거간에 큰 차이가 없을 줄 알았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버거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버거와 구성이 거의 흡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위 두 비교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필자가 먹은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에 양상추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스리라차마요 소스 맵기가 좀 덜 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고 매장에서 만들 때 소스 자체가 좀 덜 들어가서 맵기에 차이가 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