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올스텐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iSA7 솔직 후기 (내돈내산)
오늘은 아이닉 올스텐 3세대 에어프라이어 iSA7에 대한 글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집에는 이미 빌트인 전자레인지 겸 오븐과 자신이 이사오기 전부터 사용하던 전자레인지, 오븐, 튀김, 제과제빵을 할 수 있는 복합기가 있었는데 전자레인지만 주로 사용하고 오븐은 너무 한번은 사용하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안그래도 어려운 싱크대에 에어프라이어를 놓을 자리가 없고, 에어프라이어를 사면 잘 사용하게 될까 생각을 몇달째 하며 우선 모델을 선택하고 있던 차에 자신이 찜해 놓은 아이닉 올스텐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7L의 세일 소식을 보고 고민없이 구매해 버렸다.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의 장점
나의 기준에 너무 딱 맞는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7은 2500RPM 회전팬 속도와 최적의 할로겐 열선으로 재료가 균일하고 달콤하게 익을 수 있도록 연구와 실험을 거듭해 탄생했습니다. 정말로 해동과 예열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조리의 속도가 빠르고, 일반 열선보다. 열 효율이 높아 재료가 골고루 잘 익는 겉바속촉의 요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7L의 사각 바스켓은 크기가 크고 깊이가 165mm로 깊어서 45인 가족의 요리도 거뜬한 용량입니다.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은 알아보기 쉬운 간편 메뉴 터치 기능도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를 처음 사용하는 나같은 사람도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나는 언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까?
1. 통삼겹살 목살 구이 촉촉하고 유연한 잘 구워진다. 프라이팬과 주변의 기름을 닦지 않아서 너무 좋음 2. 냉동 식품 군만두, 피자, 돈까스, 핫도그 등을 바삭하게 잘 튀기거나 구울 수 있어요. 3. 크로와상 생지 등으로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고, 얼려 놓은 빵을 데울 때도 좋습니다. 4. 고구마나 쥐포도 달콤하게 잘 구워진다. 5. 먹다. 남은 치킨이나 음식을 데워 먹을 때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보다.
훨씬 달콤하게 데워진다. 아직까지 딱히 단점을 찾지 못하고 즐겨 사용하고 있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iSA7 ~! 에어프라이어 선택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께 적극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