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나이 집안 과거 프로필 백진희 열애 결별 결혼 이상형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백진희의 드라마 대표 작품으로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금 나와라, 뚝딱 , 기황후, 내 딸 금사월, 식샤를 합시다. 3 등 작품이 있습니다. 영화는 사람을 찾습니다, 키친, 페스티발, 뜨거운 안녕 등 작품이 있습니다. 2011년 MBC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엉뚱함이 매력인 백진희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극 중 백진희는 2011년 오늘을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자화상을 보여주며 비정규직 세대, 대학 졸업과 일제히 학자금 대출로 신용불량자가 되는 세대, 고시원 세대 등 힘들게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표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
2013년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에서는 조신하면서 애정 어린 청담동 며느리 정몽현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윤현민배우 배우 데뷔 과정
이후 윤현민은 약 2년 동안 다이어트와 연기 연습, 오디션 준비에 매진하게 되는데, 당시 연예계 연줄이 전혀 없었던 그는 친구의 친구 중에 서울예대에 다니는 친구를 통해 최우선으로 연기학원을 다니라고 말을 듣고 강남역에 있는 연기학원을 소개받아 무작정 다니기 시작합니다. 그러던중 무릎팍도사에서 배우 김수로가 과거 힘들었던 무명시절 관계자의 눈에 띄기 위해 영화사 앞에 출근했다는 말을 듣고 무작정 당시 충무로에 있던 싸이더스 건물에 매일 출근하다시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한 조감독의 눈에 띄어 오디션 대본을 받아 연습을 했지만 결국 오디션에서 떨어졌고, 이후에도 무수히 많은 오디션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윤현민배우 야구선수 이력
윤현민은 2002년 신일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하다가 청원고등학교로 전학해 2004년 제 59회 청룡기 고교야구 대회에서 청원고가 4강에 들어가는데 큰 공헌을 합니다. 그리고 이후 고졸 드래프트에서 2차 3번으로 한화에게 지명을 당해, 계약금 7천만원, 연봉 2천만원총 9천만원의 조건으로 한화에 입단하지만 이후 별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결국 2006년 두산 베어스로 이적, 이 과정에서 여러 프로 선수들과 친분을 쌓게 됩니다.
하지만 윤현민은 두산에서도 야구에 대한 열정적인 찾을 수 없었고, 역시 선수로서 특별한 두각을 내지 못한 채 2008년을 마지막으로 팀을 나올 결심을 하게 됩니다.
윤현민배우 전소민 열애 결별
윤현민은 배우 전소민과 사귄 적이 있습니다. 2015년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이후 전소민이 윤현민을 따라 엔터테인먼트 아니엠에 들어가게 됩니다. 두 인원은 2015년 4월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당시 윤현민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현민과 전소민은 2014년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2015년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인원은 당시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한 후 뒤풀이도 함께 참여하는 등 연예계에는 이미 널리 보고된 커플인 것으로 알려졌었고, 두 사람 역시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밝혔습니다.
윤현민배우 집안 과거
윤현민의 아버지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였고, 외삼촌 두 명은 야구인이었는데, 그 중 큰 외삼촌 양승호는 LG트윈스 감독대행과 롯데 자이언츠 감독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어머니는 중앙대학교 연영과 출신으로, 현실 연예계 데뷔는 하지 않았지만 그 끼를 윤현민이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윤현민은 집안 환경 때문에 어렸을 때는 연예인을 꿈꾸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윤현민 보수적인 집안에서 자랐다. 주변에서 아들이 잘생겼습니다.
운동 말고 연예인 했으면 좋겠습니다. 하고 하면 부모님께서는 그런 말 하지 말라고 딱 잘라 말리곤 하셨습니다. 그런 가정에 자라다보니 연예계를 동경해본 적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도 없었습니다.
윤현민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근황
윤현민은 올해 나이 3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는 백진희와 결별한 이후 아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분간은 걱정 잊고 일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윤현민은 과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외적으로 엄청 마른 여자를 좋아합니다. 배우로 치면 정유미가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 부친상과 결별까지 여러 가지 아픔을 겪기도 했던 윤현민이 이제 아픔을 이겨내고 연기에 집중, 고 김주혁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요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윤현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윤현민배우 배우 데뷔 과정
이후 윤현민은 약 2년 동안 다이어트와 연기 연습, 오디션 준비에 매진하게 되는데, 당시 연예계 연줄이 전혀 없었던 그는 친구의 친구 중에 서울예대에 다니는 친구를 통해 최우선으로 연기학원을 다니라고 말을 듣고 강남역에 있는 연기학원을 소개받아 무작정 다니기 시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윤현민배우 야구선수 이력
윤현민은 2002년 신일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하다가 청원고등학교로 전학해 2004년 제 59회 청룡기 고교야구 대회에서 청원고가 4강에 들어가는데 큰 공헌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윤현민배우 전소민 열애
윤현민은 배우 전소민과 사귄 적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