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사랑 진미령, 임히어로 가사 곡 악보 곡 정보

미운 사랑 진미령, 임히어로 가사 곡 악보 곡 정보

하얀 민들레는 진미령 님의 대표 곡 중 하나입니다. 1979년도에 처음 발매되었습니다. 작사는 신봉승 님이 하셨고, 작곡은 유승엽 님이 하셨습니다. 진미령 님의 아름설치 목소리로 듣고 있다면야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하얀 민들레처럼 이별이 언제든 올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아낸 노래입니다. 진미령 님의 라이브 무대로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미령(가수) 데뷔 및 활동
진미령(가수) 데뷔 및 활동

진미령(가수) 데뷔 및 활동

진미령은 1977년 제 1회 MBC 서울가요제에 소녀와 가로등으로 데뷔해 젊은 나이에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외 진미령의 대표곡으로는 1979년 2집 하얀 민들레, 그리고 이외 미운 사랑, 왕서방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가수활동을 하던 진미령은 1980년 홀연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진미령 : “2남 2녀 중 나를 빼고는 모두 대교육 기관 출신더해서 학벌에 대한 콤플렉스가 심했던지 학습을 하고 싶었어요. 또 고교를 졸업하자마자 부른 노래들이 잇따라 히트하는 바람에 너무 쉽게 인기를 얻었죠. 한만큼 했다는 생각에 가요계에 큰 미련이 없었어요” 당시 진미령은 미국 LA 산타모니카 칼리지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지만, 그 이후의 이민 생활은 그리 녹록치가 않았다고 합니다.

진미령(가수) 아빠 김동석 대령, 누구?
진미령(가수) 아빠 김동석 대령, 누구?

진미령(가수) 아빠 김동석 대령, 누구?

진미령의 아버지는 미국 정권 당국이 선정한 6.25 전쟁 4대 영웅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광복군 출신으로 6.25 전쟁에 참전했고, 이후 북파공작원으로도 활약했던 김동석 예비역 대령(1923~2009)입니다. (참조하여 4대 영웅은 맥아더장군, 리지웨이 유엔군총사령관, 백선엽 대장, 김동석 대령이 있습니다. ) 육사 8기 출신인 김동석은 제 17연대 11중대장으로 6.25에 참전해 박성철이 지휘한 15사단을 전멸시켰고, 1950년 9월 육군본부 정보참모부 소속 미군 연락장교로 발령받아 첩보세계에 입문해 인천상륙작전과 서울찰환작전에서 결정적인 첩보를 입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김동석 대령은 6.25 도중 김일성 생포 작전에 투입되기도 합니다. 김동석 대령 : “자기가 지휘했던 제 36지구대는 원산 앞바다.

진미령(가수) 전남편 전유성 이혼사유

그래서 결국 두 인원은 2000년대 중반에 특별한 분쟁 없이 이혼을 하고 말았는데요, 그 소식은 훨씬 나중(결혼 10년 만인 2011년)에 알려집니다. 둘은 이혼사유에 관해 이와 같이 밝힙니다. 진미령 : “10년 동안 참아왔던 것이 표출된 원인이 있었습니다. 단골집 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 전유성과 만나기로 했었다. 냉면집에 도착했을 떈 전유성은 이미 오로지 냉면을 다. 먹고 난 후였다. 진미령 : “(전남편 전유성이) 하지만 함께 있어주겠다고 해 자기가 주문한 냉면을 먹으려는 순간 난 다.

먹었고 보는 건 지루하니 먼저 가겠다. 며 자리를 떴다. 냉면을 먹어치우는 이 짧은 순간도 기다려주지 못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인생을 함께 살아가는 건 힘들 것 같아 이혼을 결심했다” 반면 전유성은 초기에는 “진미령과 관련되는 이야기는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습니다.

진미령(가수) 결혼 전남편 전유성 나이(차), 누구?

진미령은 전남편인 개그맨 전유성과 2001년 결혼식을 올립니다. 진미령과 전남편 전유성 두 사람의 나이차는 진미령은 1958년생인 65세이고, 전남편 전유성은 1949년생인 74세로,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전유성은 1969년 MBC 방송작가로 데뷔, 이후 KBS 웃음 1번지, 쇼 비디오 자키 등에 출연하면서 80년대 최고의 코미디언 중의 한명이 됩니다. 개그맨이라는 말도 그가 최초로 만든 것이고, 공개 코미디 개그콘서트를 창시하기도 했으며, 추억을 파는 카페 학교종이 땡땡땡으로 대박을 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전유성은 어떤 삼게탕집 개업 행사로 닭의 영혼을 위로하는 위령제를 기획했고, 이것이 입소문을 타는 바람에 그 삼계탕집이 대박을 치기도 했습니다.

진미령(가수) 전남편 전유성 딸 전제비 근황

진미령은 전유성과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이 둘 사이에 아이도 없었지만 딸이 있다는 것은 전유성이 전처에게서 얻은 딸을 말합니다. 이름은 전제비라고 하는데요, 이미 40세가 넘었겠네요. 요즘 화요일은 어둠이 좋아에 출진한 색의 된 진미령인데요, 앞으로도 자주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진미령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진미령가수 데뷔 및 활동

진미령은 1977년 제 1회 MBC 서울가요제에 소녀와 가로등으로 데뷔해 젊은 나이에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미령가수 아빠 김동석 대령,

진미령의 아버지는 미국 정권 당국이 선정한 6.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미령가수 전남편 전유성

그래서 결국 두 인원은 2000년대 중반에 특별한 분쟁 없이 이혼을 하고 말았는데요, 그 소식은 훨씬 나중(결혼 10년 만인 2011년)에 알려집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