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영업시간 방문 전 미리 확인 필수

국민은행 영업시간 방문 전 미리 확인 필수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업무시간에 관하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는보편적인 지점과 영업시간 특화지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무시간이 조금은 영업점마다. 다를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국의 국민은행을 검색하고, 영업시간 특화지점을 검색하는 방법에 관하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보편적인 국민은행 영업시간 입니다. 타 은행들과 동일하게 국민은행 업무 시작시간은 오전 9시에 시작을 해서 국민은행 업무 마감시간은 오후 4시 까지 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국민은행에서 영업시간 특화지점을 많이 늘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이용가능시간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이용가능시간

직장인의 경우 은행일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등을 써야하는데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야 참 좋겠습니다. STM의 이용가능시간은 ATM 운영시간과 같습니다. STM도 밤 12시까지 운영됩니다. 일부 국민은행 영업점은 은행 영업시간까지만 운영오후 4시 전체 은행별 이용시간은 지금부터 확인가능STM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화상 상담원을 연결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데, 이 화상 상담원은 저녁 7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한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한도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입금, 출금, 송금 한도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한도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통장이나 카드형OTP를 발급할 때 발급수수료가 있는데요.통장재발생 수수료는 창구에서 이용할 경우 3천원이지만, STM기기에서 이용하면 0원입니다. 카드형OTP를 창구에서 구매할 경우 1만원이지만, 스마트자동화기기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3천원 할인된 7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STM 운영 영업점 주소, 이용시간 정리표 2021년 11월 1일 기준

STM 화상인증통화 가능시간은 영업일 9시저녁7시까지이며, 토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9시저녁6시까지 운영됩니다.

STM 기기장애나 공사중인 영업점이 있을 수 있으니, 글 하단의 콜센터에 문의한 다음 방문하면 좋습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

특화 점포란 직장인, 맞벌이 부부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편리하고 차이있는 국민은행만의 새로운 영업점입니다. 특화 점포는 영업 시작 시간은 오전 9시로 동일하나 종료 시간이 오후 6시로 2시간이 더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각 지역별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점포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하여 기업 금융 창구, VIP 라운지는 연장 운영 없이 일반 점포와 동일하게 오후 4시에 영업이 종료됩니다.

다만 VIP 라운지 이용 고객은 개인 고객 창구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자료

아래 글에서는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비교 연관 정보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비교를 통해 현재 이율이 가장 높은 곳을 찾는 방법도 알려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농협 영업시간 연관 정보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영업시간 연관 정보와 더불어 ATM 이용시간도 함께 설명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IRP 계좌란 무엇인지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RP 계좌란 무엇인지와 더불어 IRP 퇴직연금, 소득공제 연관된 정보들을 함께 정리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연금예금 소득공제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예금 소득공제와 더불어 연금예금 세액공제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해 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변동금리 구간 입니다. 6개월, 12개월 단위로 금리가 바뀌며 위의 예시는 신용등급 3등급, 30년 상환을 기준으로 책정된 표 입니다.

가장 윗부분에 금융채5년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고정금리 입니다. 최장 5년 동안 승인된 날짜로 부터 이자율이 고정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기준금리 자체를 5년으로 채택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 검색하기

아래는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점 검색을 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근처에 오후나 야간까지 운영하고 있는 지점을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 맞벌이 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주변의 영업시간 특화지점을 검색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업무시간에 관하여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직장인의 경우 은행일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등을 써야하는데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야 참 좋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한도 및 수수료입금, 출금

입금 출금, 송금 한도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한도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

특화 점포란 직장인, 맞벌이 부부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편리하고 차이있는 국민은행만의 새로운 영업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